• 로그인
  • 수강신청
  • 마이페이지
  • 스쿨인더페이퍼
  • 아카데미
  • 갤러리
  • PIY 맞춤강좌서비스
  • C 강좌 신청
  • R 디자인/컨설팅 의뢰서

FAQ

스쿨인더페이퍼에 관한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회원정보

  •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하며,탈퇴 전 아이디로 적립된 마일리지와 쿠폰, 주문내역은 사라지게 됩니다. 

    탈퇴시 이점 한 번 더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지상낙원의 어떤 점이 마음에 안 드셔서 탈퇴를 원하시나요? 

    좀 더 노력하는 지상낙원이 되겠습니다. 

    로그인 후에 지상낙원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선택 후 해당 페이지 왼쪽 메뉴 하단에 표시된 회원탈퇴하기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지상낙원이 되도록 하루 하루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 고객만족센터에 있는 아이디/패스워드 분실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이용 후에도 확인이 안 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옵니다. 

    이 경우 이미 기재하신 주민번호로 회원가입이 되어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인 가입으로 이용하신 바가 없는데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 아니요. 비회원으로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가입하시면 구매하실 경우 적립금 적립이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단, 종이판매업체를 위한 지상낙원을 이용하실 경우엔 필히 회원가입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를 하셨다가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회원탈퇴시 이전에 적립되었던 적립금은 삭제가 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정보에 가셔서 비밀번호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의 수정이 가능하며 이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본인인증을 거치신 후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탈퇴 후 다시 가입하셔야 하며 그 경우 고객님의 기존 거래내역과 G마일리지 등은 이전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수정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주문/결제

  • 비회원으로 구매한 내역을 볼 방법은 없나요?
  • 주문시 발송되는 주문확인메일에 주문번호가 있습니다. 그 주문번호로 확인가능합니다.



  • 상품을 직접보고 살 수는 없나요?
  • 두성종이 본사 '페이퍼갤러리 & 샵'에서 직접 종이를 보시고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주문과 페이러갤러리& 샵중 편하신 방법으로 구입하세요. 

    페이퍼갤러리 & 샵은 두성종이 홈페이지(doosungpaper.co.kr)에서 약도 참고해서 방문해 주세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해외주문은 가능한가요?
  • 지상낙원 쇼핑몰은 해외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한국에서 수령하셔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우선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7일 안으로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일주일전에 취소 원하시면 고객센타(02-588-2013)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취소해드리겠습니다. 

    결제완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주문건 취소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를 같이 취소해 드립니다. 

    그러나 이미 택배발송이 발송완료상태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을 받으신 후에 반품하신후 환불 신청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 포인트로 물건을 구매해도 제품가격의 적립금이 반영 되나요?
  • 포인트/적립금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상품구매시 구매가격의 정상적인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이란 지상낙원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 좀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고객서비스의 일환입니다. 

    따라서 구매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 하셨을 경우 중복적립은 되지 않으므로,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했는데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 카드로 결제하셨나요? 

    카드 결제인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카드결제 후 배송시간 전(오후 3시 이전)에 고객센터(02-588-201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 시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적립금(포인트)로만 구매하신 상품은 취소나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시고, 주문 시 신중하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네. 비회원이신 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을 통해 구매하실 경우 적립 및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해주시면 더 좋겠죠?

  • 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수정하고 싶으시거나, 첨부 또는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금 상태인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 및 배송확인>에서 해당 주문내역에 대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완료나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전화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 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에 반송해 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환불 불가상품 및 회원님 변심으로 인한 경우 제외) 따라서 주문 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되도록 빨리 의사를 표현해 주셔야만 합니다. 

    수령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오전 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주문을 정상적으로 마치신 후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상낙원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 주문건수가 두개로 나눠진 상태인 경우, 

    두개 중 어느 한 쪽의 주문이 이미 배송이 됐을 시에는 같이 보내드리기 힘듭니다. 

    그렇지 않고 같이 보내드릴 수 있을 경우에는 한번의 배송료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리고 합쳐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시면 신청정보란이 나옵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청하지 않음 중에서 선택하신 후 입력하실 사항을 넣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시에는 사업자등록증을 팩스 (02-588-2011)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소득공제 및 세금계산서의 효력이 발생되어 별도신청은 불가합니다.)

  • 주문배송 조회를 해보니 미입금라고 나옵니다.
  •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당시에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결제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결제시스템으로 결제를 하셨다 하더라도 승인이 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이니 해당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재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이중 결제가 되지는 않았을까 의심가시는 분들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네. 현금영수증 신청히 공제받고자 하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셔야하며 잘못된 내용은 수정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현금결제한 모든 주문건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아닙니다. 한주문번호 당 구매 금액이 5,000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주문금액이 3,000원인 상품 주문을 2 이상 하셨을 경우

    합계로 5,000원이상 입금하셨어도 주문번호가 각기 다른 경우 발행이 불가합니다.

  • 현금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 * 현금영수증제도 내용(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의3)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카드(적립식카드, 신용카드 등), 핸드폰번호 등을 제시하면, 가맹점은 현금영수증발급장치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 건별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 

    (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www.taxsave.go.kr) 

    * 현금영수증 발행대상 : 건당 5,000원 이상 현금결제* 시행일자 : 2005년 1월 1일부터

  • 신용카드 한도초과라고 나옵니다. 현금결제와 나누어 결제할 수 있나요?
  • 없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와 현금 결제를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신용카드 한도액이 초과 되었을 경우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재결제 하시거나 현금으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후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시 통장 잔고에서 결제금액만큼 바로 인출이 되지만 취소, 환불의 경우 카드사 별로 조금씩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 결제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결제창이 열리지 않거나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588-2013, 080-609-0088)

  •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포인트 결제가 있습니다. 

    카드 결제는 국내에서 사용가능한 모든 신용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를 이용하여 결제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계좌이체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금하실 때는 반드시 주문 시 기입하신 입금자 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재하신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계좌안내>

    국민은행 : 079837-04-002062 

    하나은행 : 599-910010-76204 

    예금주 : ㈜두성종이

  • 무료 배송인데 배송료를 입금하였습니다.
  • 무료 배송인데 배송료 2,500원을 추가적으로 잘못 입금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의 포인트로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관심품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지상낙원의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관심품목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선택하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